만타RTA 폐호흡쓸때 코일이 경통에 닿는 문제점 있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만타RTA 폐호흡쓸때 코일이 경통에 닿는 문제점 있나요?

페이지 정보

착한사람을보면울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9 09:25 627읽음

본문

얘전에 버서커에 프리빌트 에일리언 코일을 사용했었는데

리빌드를 하고 코일을 아무리 안쪽으로 아래로 밀어도 경통에 닿는지 계속 쇼트&저항값 널뛰기가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팔고 맘편히 RDA쓰는중입니다.

근데 요즘 편의성이 높은 RTA에대한 욕구가 생겨서...

사려니 쇼트날까봐 두렵고..그럼 다시 팔아야되서..

혹시 만타에 이런문제점이나 해결방법 있을까요?


(코일은 프리빌트만 쓰려고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고양이님의 댓글

고양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유리는 절연체라 경통에 닿는다고 해서 문제가 생기지는 않습니다. 코일이 제대로 조여지지 못했거나, 다리를 엉뚱한 곳에 넣었거나, 코일이 지나치나 낮거나 코일 체결 부분에 가깝거나 해서 덱에 닿아서 그런 것 같습니다.

모루도님의 댓글

모루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코일을 너무 높게 셋팅하셔서 코일 위쪽이랑 챔버에 닿아서 쇼트가 나는것 같네요.
저도 예전에 만타 빌드할때 그런적이 많아서...
코일 물리고 경통 체결하고 쇼트 나는지 확인하시고 그다음 위킹하시면 그런일 없을겁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