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보관에 대하여......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 보관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매그도나르도2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09 12:10 489읽음

본문

지화자 100ml를 사서 미개봉으로서랍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1.약한달뒤에 사용할건데 맛이변할까요?
2.미개봉 서랍보관시 최대보관기관은 얼마나 되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내맘을흔드록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서랍이 있는 장소가 너무 덥지만 않으면
1. 네 맛이 변합니다.
숙성되어서 굉장히 맛있게요.

2. 얼마전에 자게글 보니
전역하고 묵혀놓은 액상 쓰셨다는데
굉장히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더라구요
21개월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