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운맛 나는데 질문이요 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매운맛 나는데 질문이요 ㅠㅠ

페이지 정보

일즉다다즉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0 11:18 670읽음

본문

기존에 과일향니코3mg 850원짜리 1.6옴코일로 4볼트해놓고
(기기저스트포그q16)
폐호흡 즐기다가 더베이프캐슬롱3mg으로 바꾸고
폐호흡 하는데 목따갑고 칼칼하고 맵고 기침나오네요;;; 탄맛은전혀안납니다
코일도 새로 교체하고 볼트도 3.8로 낮춰서 피웠는데
왜이러는거죠;;; 트리베카도 이런현상이오네여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과일향이나 디저트류에 비해 연초류나 RY4 같은 계열은
니코가 좀 더 진하게 느껴질수도있습니다..
또한 기성코일 1.6옴은 입홉을 하시기 좋은 코일이라서
폐홉하시면 좀 답답하게 느껴져서 그러실수도 있어요..
와트를 좀더 줄여서 3.5볼트 정도에서 써보시는것도 방법일수있겟네욥...
^^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607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