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C2 배터리 넣고뺄때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VC2 배터리 넣고뺄때

페이지 정보

오리공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1 17:39 482읽음

본문

VC2 배터리 넣고뺄때 스프링이 너무쌔서 다들 피복 벗겨진다고해서 엄청 조심조심 벗기구있는데.... 손톱이너무아프네요 ㅠㅠㅠㅠㅠ넣을때랑 뺄때

조심히 빼는 꿀팁 있을까요...? 그리고 V는 왜 올라가는거에용??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딱히 방법이랄건없구요. 
넣을때나 뺄때 스프링 부분을 밧데리로
먼저 밀어주면서 넣거나 빼면 좀 수월하게
할수도 있고 밧데리 피복까짐도 좀 줄일수 있을거같아요. 
볼트는 밧데리에서 출력가능한볼트수라
만땅 충전하면 아무래도 볼트가 좀 올라가겠지만
80프로 이상쯤 되면 거의 볼트는 안바뀔거예요.,
^^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