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서커 tra 최근에 구매하신분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ㅠㅠ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버서커 tra 최근에 구매하신분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ㅠㅠ

페이지 정보

동경의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8.*.10.167) 작성일 님이 2018년 08월 11일 16시 01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595 읽음

본문

탑시가에서 버서커 rta 구매하였는대요
포장지도 뜯겨져있고
안에 롱침니도 (경통 분해나사) 도 빠져있는대
전화로 문의해보니깐 회사마다 포장법이 다르고
롱침니도 무슨 문제가있어서 이번 새로 만드는 제품들은
빠진다고 그러시던대 사실인가요..?ㅠㅠ
이베이프회원님들 알려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4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내맘을흔드록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5.*.39.205)
회원아이콘 즈그들이 새로 만드는 제품인가보네요
얼마전에도 버서커 탑시가 에디션 구매하신 분이
분해 안 되는데서 분해 된다고 글 올리셨던데
진짜 탑시가는 답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9건 5601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7709 bmi touch 불량 인가요?? 댓글+4 첨부파일 점촌특별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95  0
77708 VC2 배터리 넣고뺄때 댓글+3 오리공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80  0
77707 액상 위탁수화물 괜찮을까요?? 댓글+3 인기글 말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1289  0
77706 smog mak kit 질문! 댓글+5 firstPer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48  0
77705 RDA입문 질문 댓글+4 Gitr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331  0
77704 22mm 듀얼 rda 추천부탁드립니다 댓글+2 첨부파일 babiiii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585  0
77703 ion factory 팟 질문이요 댓글+2 모드갓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94  0
77702 닷200 커브모드에대해... 댓글+1 진동커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718  0
77701 섭노트 예약하려고하는데 정보좀 멋져웅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11  0
열람중 버서커 tra 최근에 구매하신분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ㅠㅠ 댓글+4 동경의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596  0
77699 가변기기 옴 인식??? 점촌특별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68  0
77698 니크롬단일 문의드립니다 댓글+3 베이푸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12  0
77697 멕바텀 추천부탁드릴게요!!ㅠㅠ 댓글+18 좌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80  0
77696 Dk니코세린 댓글+6 이유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11  0
77695 3-4년 지난 단일향 써도 되나요? 댓글+7 문크리스탈파워빛으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32  0
77694 키드니 펀처 칸탈 와이어 니크롬 문제 해결됬나요? 댓글+4 아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561  0
77693 버서커 no atomizer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qiw1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1071  0
77692 기성액상 주입부분 뺴는법.. 댓글+8 기면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65  0
77691 인보크 문제점들 뭐가있나요? 댓글+17 DR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552  0
77690 프리맥스 탱크질문입니다!! 댓글+2 배이픵픵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76  0
77689 하이네 쿨링에이전트 보관 댓글+4 backintim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710  1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