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바텀 추천부탁드릴게요!!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멕바텀 추천부탁드릴게요!!ㅠㅠ

페이지 정보

좌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1 15:51 680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다름이 아니라 물어볼게있어서 질문답변게시판에 찾아왔네요ㅎㅎ

이번에 여름이고해서 주머니도 무거워서

가변기 두고다니고 연초피다가 건강이 다시 나빠지는거같고... ㅠㅠ

그래서 이번에 멕바텀 입문하려하는데요!!


1. 멕바텀중에 가성비 좋은친구(펄스 멕, 스팀레빗 클론, 프랑켄스컬 바텀 클론)들이 몇있던데 추천좀 해주세요!


2. 배터리 18650 삼성 분홍이 쓰고있는데 저항을 적당히 올려잡으면 소니 vtc5a 안써도 충분히 만족할수있나요??

  아니면 같은 저항이라도 배터리 끼리 차이가 큰가요??


3. 펄스멕이 20700이 가능해서 살려고 장바구니에 담아놓고있는데 18650이랑 큰차이 없으면 스팀레빗이나 프랑켄스컬 쓰고싶은데요 체감이 많이 큰가요??


4. 마지막으로 혹시 스팀레빗이나 프랑켄스컬 아크릴버전 소유하고계신분 댓글이나 쪽지 부타드릴께요!!



p.s 더운여름 모두모두 건강하게 넘겨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8

야옹써니님의 댓글

야옹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스팀레빗 1표 값싸고 이슈없고 잘쓰구있어욤
그러나 윗분들이 추천하지않는 18650이라는..
0.3옴 세팅하시면 18650 으로도 거뜬합니다

좌고님의 댓글

좌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야옹써니저도 그래서 스팀레빗 사려햇는데 주변분들 평이 20700으로 가는게 낫지않겠나 하시구
하달리나 르슈에 0.3~0.4 옴정도할껀데 괜찮을까요?

야옹써니님의 댓글

야옹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좌고20700 보유하고 계세요? 있다면 20700 구하는시간을 단축하면서 20700 으로 입문하는방법이냐
20700 못구하겠다 그럼 기존베터리쓰면서 18650 가셔야죠
하달리 르슈 다 싱글이라 베터리 그닥 압박없겠네요
하데온 0.2옴대 쓰구있는데요 hb6로도 잘버티네요
듀얼 ㅇ.ㅣㅣ옴에 비해 ㅎ

좌고님의 댓글

좌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야옹써니오 감사합니다. ㅎㅎ 배터리는 이번에 시그뉴에서 액상시키면서 올거라서 배터리 구하는시간은 별문제가 안될꺼같아요 ㅎㅎ 그저그냥 스팀레빗이냐 펄스멕이냐 이 두개정도 고민중이예요

야옹써니님의 댓글

야옹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좌고펄스 이슈있나 한번알아보세요
전 스팀레빗 디자인이 심플하고 이뻐서ㅋㅋ
전 접점부 925은판으로 바꿔서 쓰는중입니다ㅋㅋ
혹시나 20700 18650 둘다 호환되는 재품군들도 고민해보시는것도 좋겠네요

야옹써니님의 댓글

야옹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좌고925은판 검색하시면 영x재료상사 인가 거기서 구매해서
직접 자르고 두드리고 뚫고 해서 맹글었어요
비싸고 귀찮고 그래요ㅋㅋㅋ
가성비 비추합니다ㅋㅋ엄청 퐉 오를줄알았는데 그게아니였거든요ㅋ

좌고님의 댓글

좌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야옹써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ㅎㅎ 이번에 멕바텀 입문이라 가볍게 시작하고싶은데 지금 고민만 한달째네요ㅎㅎ 우짜지

야옹써니님의 댓글

야옹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좌고멀고민해요ㅋㅋ눈아파요
바텀입문 스팀으로결정할때 바텀어떨까? 난테 안맞으면우짜지?
 싱글없는데? 싱글은 뭐좋지? 뭐 이런 고민때문에 꾀걸렸는데
지금생각하니 만원에 시간낭비 인듯요ㅎ
맘에드는거 결정하세요ㅋ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