폐호흡 모드기 액상 1통 얼마만에 다 쓰시나요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폐호흡 모드기 액상 1통 얼마만에 다 쓰시나요

페이지 정보

리얼트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177.124) 작성일 님이 2018년 08월 11일 20시 18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851 읽음

본문

저는 거의 10일에 60ml 한통씩 쓰는 느낌인데;; 원래 폐호흡용 모드기는 이렇게 액상소모 빨리하나요?


그리고 지금 nrg탱크랑 팔콘 탱크 사용하고 있는데, 탄맛은 안나지만 맛 표현이 연해지면 코일 교체 시기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6

야야호야호님의 댓글

야야호야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9.*.53.34)
회원아이콘 폐홉하시면 액상 소모가 많은건 맞습니다..
전 폐홉할때 하루에 거의 30미리정도
먹었엏습니다..^^;;
코일은 탄맛이 안나면 좀 더쓰셔도 되지만
맛이 연해지는건 계속 같은맛을 봐서
가습 같은게 올걸수도 있습니다..
몇가지 액상으로 번갈아가면서 드시면
좀 나아지실거 같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0건 5600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7731 전자담배 눕혀놔두 되나요? 댓글+7 인기글 초보베이퍼3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503  0
77730 폐호흡중인데 입호흡도 해보려고 합니다 댓글+2 똥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50  0
77729 팔콘탱크 단점 알려주세요 댓글+3 인기글첨부파일 완소이지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3245  0
열람중 폐호흡 모드기 액상 1통 얼마만에 다 쓰시나요 댓글+6 리얼트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852  0
77727 부푸 투 키트에 포함된 유포스 무화기에 메쉬 코일 댓글+2 첨부파일 호갱이되긴싫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948  0
77726 페텍 배송방법 머로 해야대나여ㅜㅜ 댓글+4 첨부파일 우연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862  0
77725 멕모드 댓글+4 치랄라리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48  0
77724 리빌드시 코일 저항값 댓글+12 인기글 JHEC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1222  0
77723 기기 스크린에 A 깜빡임 질 문드립니다 댓글+6 첨부파일 PLL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49  0
77722 폐호흡에서 입호흡으로 넘어가신 분들 계신가요? 댓글+13 Roh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771  0
77721 18650 20700 용량차이 거의 없나요? 베이핑핑pin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12  0
77720 일본여행 기내 전자담배 배터리반입 댓글+4 인기글첨부파일 alsx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1615  0
77719 무화기 세척 후 다시 조립시(사진 첨부) 댓글+2 첨부파일 firstPer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94  0
77718 18350쓰는 박스형태의모드도 있나요? 레블퍼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706  0
77717 무화기 세척 후 다시 조립시에 댓글+4 firstPer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685  0
77716 페이머스페어 워터멜론슬러쉬 액상 꼭지?? 열리나오?? 댓글+5 Behegd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60  0
77715 인보크 쓰시는분들! 댓글+4 DRVAP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521  0
77714 멘솔액상 문의 Suicida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367  0
77713 파라노멀 250c 기기색 질문 댓글+1 첨부파일 chul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36  0
77712 사용하던 코일을.... 댓글+1 firstPer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45  0
77711 20700배터리 질문드립니다. 댓글+5 뽑뚜라빱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11 467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