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궁금증이 있어서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안녕하세요 궁금증이 있어서요

페이지 정보

EMT2007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4 08:24 451읽음

본문

현재 닷모드75w와푸챠이 듀오3(2발로) 사용중인데요
Sx mini sl클래스가 뿜이 와서요 sxmini 랑 닷모드 푸챠이 와 맛 차이가 많이 날까요 아 카토마이져는 켄세이rta와DPRo rda사용중입니다
이히 칩이 좋타고 하시길래 궁금도 하고 맛처이도 많이 나나 하여서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변기기는 요새 너무 상향평준화가 되버려서 어떤걸 사시나 아주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사실상 똑같다고 보시면 됩니다
디자인이 마음에 드시는걸 사시면 됩니다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순간 램프업이 빨라서 초반 딜레이 없이 훅 올려준다....정도죠.
윗분들 말씀처럼 무화기의 차이지...모드기로 맛표현이 바뀌진 않아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