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고액상 질문있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망고액상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ehfkdl9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4 14:31 570읽음

본문

원래 이렇게 단맛이 안나는건가요 ? 네스티 쿠쉬맨이랑 필리핀 액상 망고 액상 둘다 펴봐도 향은 엄청 찐하고 좋은데 맛은 아무맛이 안나요 .... 

칸탈코일 0.25옴에 먹는데 다른분들은 몇옴에 먹나요 ?ㅠ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쿠쉬맨이 안달다고 하시면 뭔가 애매해지네요
일단 레몬트위스트 액상 드셔보시고 그것도 안달다 하시면 그 이상 달달한 액상은 거의 없다고 봐도 무방하니
스위트너를 한병 사셔서 액상에 넣으시고 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ehfkdl94님의 댓글

ehfkdl9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피죽다른 액상들은 다 달게 느껴지는데 망고액상들만 그렇게 느껴지네요 ㅠㅠㅠ 혹시 몇옴대로 드시는지요 ??
참고로 포비아에 먹었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