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료 낮추는 법 도와주세요ㅜ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향료 낮추는 법 도와주세요ㅜㅜ

페이지 정보

프로폴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4 12:26 442읽음

본문

제가 모 쇼핑몰에서 니코30세트라는 제품을 샀는데

vg 30ml , pg 30ml 5:5 9mg 입호흡 베이스 제품에

향료가 10% 첨가해 6ml를 넣어야하는데 10ml를 넣어버렸어요..

너무 역해가지고 이거 못피우겠는데 어떻해 해야 하나요?ㅜㅜ

제 상식으로 4ml가 더 들어간거니까 10%로 계산했을 때

pg,vg를 각 20ml씩 넣음 되는거 같은데..

9mg짜리가 그럼 몇mg가 되는건지..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0

야옹써니님의 댓글

야옹써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지금 베이스가 60미리짜린데
80미리 액상용베이스인가요?
80마리짜리면 믹스향료 20 을 더넣으셔야 9니코짜리 80이 완성인데
믹스향료 20미리들어갈공간에 향료 10미리 넣으셨 vg10 미리 더 넣으시구김장해보세요

Jongnist님의 댓글

Jongni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로폴리스음??? 66ml 완성 김장액상이있어요???
향료도 vg 냐 pg냐에 나뉘는데 보통 pg로분류합니다
완성액상이  60미리거나 80미리일꺼같은데...
보통 니콥계산하기힘들어서 80 100 미리 완성!  으로팔거든요...

Jongnist님의 댓글

Jongni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Jongnist아..디알에서구매하셨네요 용량은 60ml 완성품이시구요
향료는 pg vg 가섞이지않는 향료그자체라 교반과숙성이 충분히필요합니다
Pg24에 향료(6ml)부으시고 vg30넣으시면됩니다
보통 향료 10~15프로정도넣는데 아직숙성이덜되셔서 그런것같습니다 저도 디알에서 향료구매해서 먹은적이있는데 화학향이날라가려면 좀걸리더군요...

톨피도님의 댓글

톨피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윗분 말씀대로 하시고
약국가서 글리세린 주세요 하시면 백미리 천원합니다 그거 본인이 느끼기에 역하지 않을때까지 조금씩 물타기로 첨가해 보세요

프로폴리스님의 댓글

프로폴리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Jongnist답변 고맙습니다!
말씀하신 것처럼.. 이제품은 완성이 60ml 였네여..
근데 제가 pg 30ml + vg 30ml + 향료 10ml 총 70ml 액상으로 만들어서 그러는데..
그럼 vg10ml 넣으면 pg+향료 40ml + vg 40ml 5:5 9mg로 얼추 비슷 할까요?..ㅜㅜ
pg,vg는 9.9% 니코 함유된 제품이에요

Jongnist님의 댓글

Jongni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로폴리스보통 디알 9.9라고하시는데 저는계산하기쉽게 10mg 으로 계산합니다
그리고 입홉하실꺼면 향료 더  넣으셔도  상관은없으십니다
만약 연하게만들고 싶으시다면  계산하시고 조금씩타보심이 좋습니다

Jongnist님의 댓글

Jongni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프로폴리스계산은 1:4:5 그니깐 10/40/50  으로잡으시구
1은향료 4는 pg 5는vg로잡아서 계산하시면됩니다ㅎ
10 40 50= 100 이니 지금향료를 10ml넣으셨다면 총 용량100으로 잡고 만드셔야합니다 현재 1 3 3 이시면 pg 10ml vg20ml 을 넣고 만드시는거죠

Jongnist님의 댓글

Jongnis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Jongnist니코틴계산해보면 90미리가N베이스면 니코를 10mg으로계산했을시 900mg입니다 거기에 총용량 100ml죠 그럼 니코가 미리당 9mg정도나옵니다 이상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