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모드 질문 있씁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멕모드 질문 있씁니다

페이지 정보

박충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4 11:37 428읽음

본문

드리머와 20700 배터리가 도착하여 오늘 체결해보았는데요


원래 빈공간이 있어서 소리가 나나요? 베터리 체결했을때 멕모드와 배터리가 유격이 있는것 같아서요..


정상인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