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듀얼관련 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닷듀얼관련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좋은인연되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4 22:38 424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전담 선배님들 뭐좀 여쭤보려고합니다.
제가 닷듀얼을 구매하여 사용할려는데,
베터리는 보통 소니5a 많이들 사용하시던데
1.닷듀얼 베터리 광탈속도는 어떤가요??
2.삼성30q 두발 넣어사용해도 무방할까요?
3.베터리 체결된상태로 병렬 직렬간 스위치
돌려도 무방할까요?(이건 워낙 사람들마다 달라서정확한
정보를 알고싶습니다 안전베이핑을 위해서^^)
질문은 여기까지입니다 아시는것 하나하나 소중한정보이니
아시는분께서는 알려주셨으면 정말 감사인사드리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왕이님의 댓글

왕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1연타는 4발정도 있어야 여유롭습니다
2 네 쓰셔도 됩니다
3무분별하게 계속 돌리면 망가지는걸로압니다. 모드바꿀땐 배터리뺴고 바꾸세여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585 페이지
닷박스 75를 쓰고있는데 볼트값이 안올라가네요 정상인가요?

08-14 오스터

댓글4
이 모드기 이름이 뭔가요?

08-14 태전동연쇄전담범

댓글3
하이네 액상 6미리드셔보신분계신가요?

08-14 우다기

댓글2
액상

08-14 djfhifos

디너레이디 레몬타르트 구매

08-14 한정치산자

댓글6
데드 드랍 쓰는데

08-14 즐벱하세용

댓글5
닷듀얼관련 질문입니다^^*

08-14 좋은인연되길

댓글2
mtl rda 추천 부탁드립니다

08-14 FireEgg

댓글6
비치노같은 기기가 뭐가 있을까요?

08-14 Roha

댓글4
드바루 v2 입호흡용 맞나요? 및 코퍼 악세사리 호환

08-14 타타자로

시그뉴 질문이욤

08-14 호갱이되긴싫어

댓글2
그마 pc재질 크랙유발, 트리베카는 안전, 이게 맞나요?

08-14 겟타빔

댓글1
리로드 x 쓰시는분 계신가요? 누수때문에..

08-14 박충재

댓글5
솔트니읍을 기성액상이랑 섞으려합니다

08-14 태일이

댓글3
김장액상 블루드래곤 기침관련 질문

08-14 엉뚱이호야

니코액상 질문좀 드릴께요

08-14 람보

댓글2
전담 입문자 인데 베이퍼스톰 푸마 질문 있습니다

08-14 Cellyu

댓글2
시겔레이 탑원 배터리 커버가...

08-14 firstPerson

댓글8
데드드랍vs드랍

08-14 얼룩말조랑말

댓글2
비치노 원통 종류가무엇입니까

08-14 니쿠니쿠

댓글4
바텀 기기의 경우에는 어떤 무화기를 써야하나요?

08-14 루모스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