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l rda 추천 부탁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mtl rda 추천 부탁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FireEgg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4 22:31 575읽음

본문

갑자기 급 관심이 생겨서 한 번 질러볼까 합니다. ㅡㅡ;;


맛표현 좋으며, 이왕이면 길이가 짧았으면 좋겠고, 누수까지 적은 제품 어디 없을까요?!


(바텀피드 아니여도 됩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나인님의 댓글

나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맛표현은 버서커 rda가 아밋보다 조금더 괜찮지만 발열이나 편의성면에선 아밋이 더 좋습니다 특히 바텀기기 사용하실거면 아밋 추천 드립니다 상부에어홀이라 오버스퀑킹을 해도 누수가 없어요 멋보다 버서커는 너무 뜨거워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58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