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트니읍을 기성액상이랑 섞으려합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솔트니읍을 기성액상이랑 섞으려합니다

페이지 정보

태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4 21:39 740읽음

본문

아래 다른분이 올린글이 있는데 댓글봐도 잘모르겠어서 질문드려봅니다.


지인찬스 통해 100mg/ml 솔트를 얻었습니다.


이걸 쥴이나 마일 팟 농도와 같이 50니읍액상을 만들기위해 기성액상이랑 섞으려하는데요 


니읍을 항상 정해놓은 데로만 섞어먹다 오랫만에 계산하려니 머리가 안돌아가내요 -_-



예를 들면 

A라는 액상 10ml + 솔트 10ml = 총20ml 액상이니 농도50이 맞춰지는거 아닌가요? 


첫번째 시도를 그렇게 해봤는데 니코뽕이 너무쎈듯해서 점차 줄여서 


액상10ml + 솔트 비율 점점 낮춰가며 5ml까지 단계적으로 맞춰봤는데


마일과 쥴과 견줘보니... 결과적으로 잘모르겠내 입니다-_-ㅋ 


smpo os가 날라오는중이라 시연은 마일팟에 넣어서 실험중이구요


제가 궁금한건 

기성액상 10ml 라는 가정하에 + 솔트를 넣어야할 양을 정확하게 알고싶습니다-_-;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태일이님의 댓글

태일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공공나라답변감사합니다.^^ 혹시나 착오로 너무 과한게 아닌가 싶어서 확인해보고 싶었내요
액상탓인지 맛이잘안느껴지고 뽕은 필요이상으로 오는듯했는데 기분탓인듯 싶내요
다른액상으로 맘편히 도전해봐야겠내요.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585 페이지
닷박스 75를 쓰고있는데 볼트값이 안올라가네요 정상인가요?

08-14 오스터

댓글4
이 모드기 이름이 뭔가요?

08-14 태전동연쇄전담범

댓글3
하이네 액상 6미리드셔보신분계신가요?

08-14 우다기

댓글2
액상

08-14 djfhifos

디너레이디 레몬타르트 구매

08-14 한정치산자

댓글6
데드 드랍 쓰는데

08-14 즐벱하세용

댓글5
닷듀얼관련 질문입니다^^*

08-14 좋은인연되길

댓글2
mtl rda 추천 부탁드립니다

08-14 FireEgg

댓글6
비치노같은 기기가 뭐가 있을까요?

08-14 Roha

댓글4
드바루 v2 입호흡용 맞나요? 및 코퍼 악세사리 호환

08-14 타타자로

시그뉴 질문이욤

08-14 호갱이되긴싫어

댓글2
그마 pc재질 크랙유발, 트리베카는 안전, 이게 맞나요?

08-14 겟타빔

댓글1
리로드 x 쓰시는분 계신가요? 누수때문에..

08-14 박충재

댓글5
솔트니읍을 기성액상이랑 섞으려합니다

08-14 태일이

댓글3
김장액상 블루드래곤 기침관련 질문

08-14 엉뚱이호야

니코액상 질문좀 드릴께요

08-14 람보

댓글2
전담 입문자 인데 베이퍼스톰 푸마 질문 있습니다

08-14 Cellyu

댓글2
시겔레이 탑원 배터리 커버가...

08-14 firstPerson

댓글8
데드드랍vs드랍

08-14 얼룩말조랑말

댓글2
비치노 원통 종류가무엇입니까

08-14 니쿠니쿠

댓글4
바텀 기기의 경우에는 어떤 무화기를 써야하나요?

08-14 루모스

댓글2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