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랍솔로 액상튐 조언부탁드려용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드랍솔로 액상튐 조언부탁드려용

페이지 정보

곰저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5 00:30 1,050읽음

본문

옆과 위의 사진 올렸습니다.


액상(팝디즈)튐이 심해서 리빌드를 해도 똑같더라구요 ㅜㅜ


코일 높낮이 변경 솜양조절도 해봤는데 흑..


팝디즈 자체가 그러한것인지 아니면 제가 놓치는것이 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호 불어주고 베이핑하면 더 튀어요.. 마치 요놈봐라 더 당해봐 이런느낌!?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7

쮸우웁님의 댓글

쮸우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저도 액튐이 좀 심해서 하프리빌드 하고 코일을 좀 더 낮게 잡고 촉촉하게 베이핑하니까 액튐 없어지고 맛도 훨씸 좋아진거같아요 ㅎㅎ 코일 조금만 내려보심이..

쮸우웁님의 댓글

쮸우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곰저씨저도 초보라.. 코일이 입하고 가까우면 입이 아파요 ㅋㅋㅋ 그 점 생각하고 리빌드하니까 좀 좋아지더라구요! 맛있는베이핑하세유★

삐까쮸우님의 댓글

삐까쮸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한쪽솜을 아주 쬐금만 잡아서 반대편 코일 구멍으로 넣어주세요. 대머리아저씨 옆머리 위로 넘기는거처럼요.
코일위에 살짝 덮는다는 느낌으로 ..
안튑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584 페이지
특수코일 와이어 선택 질문 입니다.

08-15 milkydaddy

댓글2
코일 호환질문..

08-15 뵤리뵤링

댓글1
Lg hg2 18650 베터리 이거 짭인가요?

08-15 평택시용이동

댓글6
와이어 질문 입니다.(입문)

08-15 milkydaddy

댓글2
닷모드 200w vs 브갓200 레전드

08-15 소프트킬

댓글6
코일 코어가 3개에서 4개로 변하면 옴이 바뀌나요?

08-15 알버트호프만

댓글4
인기글 하이네 액상추천

08-15 어필승

인기글 저스트포그 코일 호환 질문

08-15 걱정

댓글4
전자 담배 바꾸려고 하는데 세가지중에 추천 부탁드립니다 !

08-15 대전불주먹

댓글1
인기글 메이지 액상튐 , 체크 오토마이저 문제

08-15 기면수

댓글9
인기글 직구액상은 니코틴이 0mg이잖아요??

08-15 바닐라쉐이크

댓글4
두발 가변기기 배터리 출력 한계치가 궁금합니다.

08-15 CrossXP

댓글5
인기글 직구몰 성인인증 질문

08-15 Gorea

댓글2
인기글 18650 20700 21700 용량 질문합니다

08-15 니그니

댓글4
말레이시아 구매관련 질문.. 도움부탁드려요

08-15 전자담배린이

인기글 밴디 퓨즈드클랩튼 코일질문 입니다.

08-15 대전광역시

댓글5
인기글 개화자 v2 드셔보신분...?

08-15 띠롱띠롱

댓글10
인기글 드랍솔로 액상튐 조언부탁드려용

08-15 곰저씨

댓글7
선배님 가르침을 주소서

08-15 시작과끝

댓글5
전담 입문하는 사람이 질문 드립니다

08-15 다시대학생

댓글2
인기글 18650 배터리 추천좀 해주세요!

08-15 Gorea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