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틴은 어찌수급들 하시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니코틴은 어찌수급들 하시나요?

페이지 정보

임삼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5 10:21 1,099읽음

본문

예전에 법바뀐다고 퓨어니코틴 사다가 100미리 희석해 놓은거
간간히 사용했는데 이게 너무 오래되서
거의 그랜드마스터 숙성 해놓은 수준의 색이네요...ㅎㅎ

요즘 니코틴 보니 줄기며 솔트며 처음 보는게 많던데
정보좀 부탁드려요 문제시 삭제토록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583 페이지
8vape 개인통관번호 유무

08-15 간장우우

댓글1
배터리 - 극에 액상 묻으면 안좋을까요?

08-15 박충재

댓글5
액상 무화기에 넣을때 질문이욤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1
브이갓프로150 램프업 프로모드 질문!

08-15 중간성적표

댓글2
액상 질문좀할게요

08-15 브갓뽐

댓글4
드랍데드vs아포젠2

08-15 충동구매ㅋ

댓글1
레드 애플 판매처 질문드립니다.

08-15 onodera

댓글1
1.2 코일도 반폐호흡 가능한가요?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3
인기글 니코틴은 어찌수급들 하시나요?

08-15 임삼디

댓글5
안녕하십니까? 전자담배 기성기기 입문입니다.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13
20700배터리 매장에서도 파나요?

08-15 뉴비베이퍼

댓글5
김장하려하는데...(알려주세요ㅠ)

08-15 하히후히

댓글2
드랍데드, 솔로 사용중인데 래코닝 어떤가요?

08-15 제삐

댓글2
입호흡무화기(버서커 rta)질문

08-15 Jinsong

댓글2
한발기기 추천부탁드립니다.

08-15 니쿠니쿠

댓글6
특수코일 와이어 선택 질문 입니다.

08-15 milkydaddy

댓글2
코일 호환질문..

08-15 뵤리뵤링

댓글1
Lg hg2 18650 베터리 이거 짭인가요?

08-15 평택시용이동

댓글6
와이어 질문 입니다.(입문)

08-15 milkydaddy

댓글2
닷모드 200w vs 브갓200 레전드

08-15 소프트킬

댓글6
코일 코어가 3개에서 4개로 변하면 옴이 바뀌나요?

08-15 알버트호프만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