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틀킷(c601) csv 액상 질문입니다 ㅜㅜ 살려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비틀킷(c601) csv 액상 질문입니다 ㅜㅜ 살려주세요

페이지 정보

새벽이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5 12:50 1,191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에 전담입문을 비틀킷 csv로 시작했습니다!

비틀킷 주문하면서 시그뉴에서 크오크 tfn 6mg 같이 주문했는데요,

크오크가 맥스 vg라 그런지 점성이 엄청 강하고,
비틀킷에 넣고 베이핑해도 목넘김이 하나도 없고 맛도 잘 안나는거 같습니다.

여기 게시판에 검색해보니 csv 기기는 50vg가 좋다고 하시는데 현제 크오크 액상에 pg를 추가하여 vg농도를 낮출수 있나요?

혹은 니읍을 추가하여 타격감을 추가할 수 있을까요?

답변 미리 감사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9

범고래삼촌님의 댓글

범고래삼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크오크의 경우에는 니읍만 추가로 넣으셔서 10~12mg이면 충분히 만족도를 느끼실 거에요. 팟 하나에 크오크 넣어놨는데 사용상 문제 없었어요~

Minho님의 댓글

Min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일단 pg를 넣으면 향이 줄어듭니다. 농도도 당연히 내려가구요.
1.6옴 비틀킷에 맥스VG는 맞질않죠.
범고래님 말처럼 니읍만 추가해서 타격감을 늘려보세요.
근데 팟하나가 얼마나 버틸지는 봐야할거 같네요.

새벽이슬님의 댓글

새벽이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범고래삼촌답글 감사합니다! 혹시 온라인에서 니읍을 구할 수 있는 경로가 있나요? 아니면 다들 오프라인에서 구하시는지...

새벽이슬님의 댓글

새벽이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Minho민호님! 평소에 민호님 글 많이 보았습니다. 답글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해도 맥스vg는 안맞는거 같아서.. pg를 추가하면 맛이 많이 떨어질까요?ㅜ

Minho님의 댓글

Minh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새벽이슬많이는 않떨어져요. 향이 줄어들죠. 단맛이있는 액상에 pg를 섞어서 농도를 낮추면 그래도 단맛은 유지가돼는데 크오크는 그 특유의 흑설탕향이 줄어듭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582 페이지
더베이퍼에서 김장하는데 원래 베이스가 모자르게오나요?

08-15 시기1

댓글1
18650배터리 주문하면 충전되어 오나요?

08-15 호갱이되긴싫어

댓글6
무화기좀 추천부탁드려요

08-15 하악하악

댓글3
팝디즈 액상

08-15 명킨

댓글9
드리머 램프업 질문

08-15 언체인

댓글18
모드기마다 세팅한 무화기의 옴이 봐뀝니다

08-15 hyejung

댓글4
인기글 저스트포그 코일과 바이퍼 코일

08-15 걱정

댓글1
쥬스홀

08-15 맛점맛저

댓글2
인기글 액상튐현상이 조금 있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08-15 오리공장

댓글5
더블베럴 배터리 누수관련 질문!!

08-15 베이퍼빡

댓글10
인기글 기성액상 TFN 줄기니코틴 구별법

08-15 아거쓰

댓글6
인기글 램프업 속도

08-15 붉은새125

댓글6
가변바텀기기추천좀해주세요

08-15 이사베어스

댓글5
피코25에 스티커 붙히면 어떨까요?

08-15 카즈츠

댓글2
인기글 비틀킷(c601) csv 액상 질문입니다 ㅜㅜ 살려주세요

08-15 새벽이슬

댓글9
노틸러스x 액상 비율에 관하여

08-15 남수앙몬

잔티 시가액상은 구할수가 있을까요?

08-15 도로시

무화기통에 액상 바닥날때까지 사용해도 되나요?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5
입호흡기 질문드립니다

08-15 윙꾸

댓글2
인기글 액상 맛이안나요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4
미우라 2발 직렬을 쓰고있습니다. 질문있습니다! ㅎ

08-15 SUTTUS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