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통에 액상 바닥날때까지 사용해도 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화기통에 액상 바닥날때까지 사용해도 되나요?

페이지 정보

전담입문입니당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5 12:07 612읽음

본문

아니면 바닥날때 쯤에 다시 채워야하나요? 바이퍼에어v3 사용중입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아무님의 댓글

아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언제 탄맛이 올라올지 모르니 바닥 닿기전에 채워주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저도 바이퍼에어  쓰는데 보통 1/5 정도 남으면 보충합니다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사용하셔도 상관은 없지만 코일을 오래 사용하실려면
코일에 액상 들어가는 구멍 부분 위로 유지해주시면 오래 사용 가능하십니다.

CrossXP님의 댓글

CrossX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제가 기성스틱형무화기(하카x5) 사용했을 때에는... 액상이 유입홀보다 아래로 내려가서 기울여도 닿지 않으면, 카토 비우고 새로 액상 채워줬습니다. 남아있는 액상 계속 먹으려니, 뭔가 찝찝한 감이 멤돌아서요. ㅎ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582 페이지
더베이퍼에서 김장하는데 원래 베이스가 모자르게오나요?

08-15 시기1

댓글1
18650배터리 주문하면 충전되어 오나요?

08-15 호갱이되긴싫어

댓글6
무화기좀 추천부탁드려요

08-15 하악하악

댓글3
팝디즈 액상

08-15 명킨

댓글9
드리머 램프업 질문

08-15 언체인

댓글18
모드기마다 세팅한 무화기의 옴이 봐뀝니다

08-15 hyejung

댓글4
인기글 저스트포그 코일과 바이퍼 코일

08-15 걱정

댓글1
쥬스홀

08-15 맛점맛저

댓글2
인기글 액상튐현상이 조금 있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08-15 오리공장

댓글5
더블베럴 배터리 누수관련 질문!!

08-15 베이퍼빡

댓글10
인기글 기성액상 TFN 줄기니코틴 구별법

08-15 아거쓰

댓글6
인기글 램프업 속도

08-15 붉은새125

댓글6
가변바텀기기추천좀해주세요

08-15 이사베어스

댓글5
피코25에 스티커 붙히면 어떨까요?

08-15 카즈츠

댓글2
인기글 비틀킷(c601) csv 액상 질문입니다 ㅜㅜ 살려주세요

08-15 새벽이슬

댓글9
노틸러스x 액상 비율에 관하여

08-15 남수앙몬

잔티 시가액상은 구할수가 있을까요?

08-15 도로시

무화기통에 액상 바닥날때까지 사용해도 되나요?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5
입호흡기 질문드립니다

08-15 윙꾸

댓글2
인기글 액상 맛이안나요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4
미우라 2발 직렬을 쓰고있습니다. 질문있습니다! ㅎ

08-15 SUTTUS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