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호흡기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입호흡기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윙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5 12:02 331읽음

본문

입호흡기는 rda랑 rta랑 큰차이가 있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RDA는 조금더 큰 맛표현과 무화량을 위해서 사용하는것이고
RTA는 액상을 채울필요 없는 편안함 떄문에 사용하시는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RDA가 맛 표현이 더 좋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8건 5582 페이지
더베이퍼에서 김장하는데 원래 베이스가 모자르게오나요?

08-15 시기1

댓글1
18650배터리 주문하면 충전되어 오나요?

08-15 호갱이되긴싫어

댓글6
무화기좀 추천부탁드려요

08-15 하악하악

댓글3
팝디즈 액상

08-15 명킨

댓글9
드리머 램프업 질문

08-15 언체인

댓글18
모드기마다 세팅한 무화기의 옴이 봐뀝니다

08-15 hyejung

댓글4
인기글 저스트포그 코일과 바이퍼 코일

08-15 걱정

댓글1
쥬스홀

08-15 맛점맛저

댓글2
인기글 액상튐현상이 조금 있는데 방법이 있을까요?

08-15 오리공장

댓글5
더블베럴 배터리 누수관련 질문!!

08-15 베이퍼빡

댓글10
인기글 기성액상 TFN 줄기니코틴 구별법

08-15 아거쓰

댓글6
인기글 램프업 속도

08-15 붉은새125

댓글6
가변바텀기기추천좀해주세요

08-15 이사베어스

댓글5
피코25에 스티커 붙히면 어떨까요?

08-15 카즈츠

댓글2
인기글 비틀킷(c601) csv 액상 질문입니다 ㅜㅜ 살려주세요

08-15 새벽이슬

댓글9
노틸러스x 액상 비율에 관하여

08-15 남수앙몬

잔티 시가액상은 구할수가 있을까요?

08-15 도로시

무화기통에 액상 바닥날때까지 사용해도 되나요?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5
입호흡기 질문드립니다

08-15 윙꾸

댓글2
인기글 액상 맛이안나요

08-15 전담입문입니당

댓글4
미우라 2발 직렬을 쓰고있습니다. 질문있습니다! ㅎ

08-15 SUTTUS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