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 사망... 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전담 사망... ㅠㅠ

페이지 정보

애플노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6 01:47 469읽음

본문

에일리언220 쓰는데 


충전기는 아이폰 구형에 케이블은 전담살때 같이 딸려온거로 충전했는데.. 

전날밤에 충전하고 다음날 보니 50%만 충전 되어있고 엄청 뜨거워서 바로 뻇는데 

외출 후 돌아오니 안켜지네요.. 배터리 뻇다 껴봐도 그러고.. 

살짞 탄 냄새도 나는거 같고 ㅠㅠ 

모드기가 맛간거겠죠... ??

AS를 하는게 맞을지 하나 사는게 맞을지..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