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니코 입호흡 맛있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니코 입호흡 맛있나요?

페이지 정보

말포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17 16:32 915읽음

본문

니코틴이 안받아서 무니코 액상으로 폐호흡 중인데


빡빡한 입호흡이 생각나네요


타격감은 상관없고 맛은 잘 표현되나요?


기성탱크말고 버서커 mtl rda 사용할 건데


pg vg 비율 상관있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맛은 기성이랑 똑같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드기기용 기성 액상이 70vg인데
입호흡용 액상은 50 50 60 40 정도 입니다.
아마 맛 표현에서 좀 떨어지시겠지만 그래도 먹을만합니다.

피죽님의 댓글

피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말포이제가 폐호흡 하다가 입호흡을 지금 같이 병행해서 사용중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폐호흡이 더 맞더군요.
일단 향료 맛이 자세히 느껴진다고 해야되나 좀 세밀하게 느껴집니다.
단맛이나 이런건 떨어지지만 그 자세한 향 때문에 입호흡을 즐기시는 유저가 많은거 같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5571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