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코일이 탔다는건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이게 코일이 탔다는건가요~~?

페이지 정보

아만시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1 18:05 669읽음

본문

투명액상이 약간누래졌고

멘솔인데 맛이 엄청 약해졌네요

전담입문하고 한 3주더되가는데 코일안갈았거든요

탄맛나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드성님의 댓글

드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액상이 누래진 건 단순 변색 (니코액상이면 니코에 의해서) 이고 맛도 변하기도 합니다.
기성코일 말씀하시는 것 같은데 보통 오래간다는 코일도 3주면은 교체시기가 맞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07건 5553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