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고 멘솔없는 액상샀는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모르고 멘솔없는 액상샀는데....

페이지 정보

아만시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2 19:59 487읽음

본문

피코에비카쓰고있습니다

오늘 모르고 멘솔인줄알았는데 없는걸 잘못샀네요 ㅠ

그냥 과일맛 ..ㅠ

집에있는 멘솔이랑 과일맛액상이랑 섞어서써도 상관없겠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Tigger님의 댓글

Tigger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쿨링이들이 강력하니까, 들이붇지 마시고 방울방울 하시는 게 좋습니다. 강한 멘솔을 좋아하시는게 아니라면
전체양의 1-2%정도면 충분할꺼에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