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 액상 질문할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디알 액상 질문할께요!

페이지 정보

영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3 01:44 492읽음

본문

디알 액상들 보면 vg50 인 액상들이 많은데

일반 폐호흡 기성탱크에 vg50인 액상을 넣고 펴도되나요? ㅠㅠ

맛있어보이는건 전부다 vg50이라서 사기가 애매하네요 ㅠㅠ


그리고 된다면 디알 브로스 추천좀해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람쨩님의 댓글

람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vg50인 제품이면 입홉용이신거같네요
 폐홉으로 해도 니코양만 조절 해주신다면 괜찮지만 다만!!
벗 !!but , 입홉액상의 맛과 폐홉액상의 맛은 다를 수 있습니다.
차이가 생각보다 조금 많이 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김장액상의 경우 클론액상 판매시 글에 입홉추천합니다 or 폐홉 추천합니다 라고 적혀있고
굳이 하신다면 몇대몇 비율로 하세요.라고 적혀있지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6건 554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