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싸 킷마다 맛이 다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24 19:01 731읽음본문
기본킷, 마이크로킷, 나노킷 등 여러가지가 있던데.
어떤킷이 맛표현이 가장 좋은가요?
어떤킷이 맛표현이 가장 좋은가요?
추천 0
댓글 6건
보물고블린님의 댓글
|
|
맛표현은 거의다 비슷합니다...그냥 액상을 얼마나 자주 채워주고 룩딸이 얼마나 좋으냐에 따라 선택하시는게 편해요 |
오거님의 댓글
|
|
1.3mm입호흡킷 으로 베이핑하면 흡압은 비슷하긴한데 제가 입맛이 예민한건지 룩이 좀딸리는 기본셋에 드립팁까지 달아 더길게쓰고있네요 |
현현님의 댓글
|
|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는 나노킷 사용할 때 가장 맛이 좋더군요
액상을 자주 주입하는 게 귀찮긴 하지만요 ㅎㅎ |
우아악님의 댓글
|
|
어서오시게 제이프군 |
여령기님의 댓글
|
|
성지순례! |
언체인님의 댓글
|
|
안알려주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