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싸 킷마다 맛이 다른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후싸 킷마다 맛이 다른가요?

페이지 정보

야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4 19:01 731읽음

본문

기본킷, 마이크로킷, 나노킷 등 여러가지가 있던데.
어떤킷이 맛표현이 가장 좋은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보물고블린님의 댓글

보물고블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맛표현은 거의다 비슷합니다...그냥 액상을 얼마나 자주 채워주고 룩딸이 얼마나 좋으냐에 따라 선택하시는게 편해요

오거님의 댓글

오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1.3mm입호흡킷 으로 베이핑하면 흡압은 비슷하긴한데 제가 입맛이 예민한건지 룩이 좀딸리는 기본셋에 드립팁까지 달아 더길게쓰고있네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536 페이지
닷 rda랑 페트리v2 차이점 알려주세요

08-24 qiw13

댓글1
시그뉴 배송상태좀 봐주세영

08-24 봄몽만

댓글4
모드기기 입문자 질문입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08-24 버바

댓글2
[사진추가]부러진 박서 레이더 배터리 접지부분 안쪽 사진입니다..

08-24 꼬마열차

댓글6
인기글 미니핏같은 csv보단 q16같은 스틱형이 그래도

08-24 민경훈

댓글7
선배님들 닷모드 스페이스 그레이 출시일

08-24 라임버스

댓글2
디알 김장 첨하는데 질문드립니다. !!

08-24 아만시오

댓글3
혹시 이부분 인터넷에서 머로 검색해야할가요?

08-24 꼬마열차

댓글5
인기글 만타 rta mtl 액상 질문있습니다

08-24 호놀룰루

댓글2
베첼러를 쓰고있는데 리빌드 문의드립니다.

08-24 rEvoLutiOn

댓글3
입문용 기기 하나 추천 부탁드려요

08-24 사카히

댓글6
탱크 추천좀해주세여

08-24 시겔입문자

댓글2
흡.. 싱글 rta 추천부탁드립니다

08-24 JMusic

댓글5
모드 및 RDA 추천 좀 해주세요

08-24 꾸끼까까까

신형CKS ICON V2 고민ㅠ

08-24 뽈록이양

댓글4
비아 240, 메이지 서브탱크 체결문제

08-24 베가베가

댓글8
안녕하세요 Rda 입문자 입니다!!!

08-24 꾸끼까까까

안녕하세요 rda 추천 부탁드립니다

08-24 꾸끼까까까

댓글4
안녕하세요 2발 가변기기 질문입니다 ㅎ

08-24 aldlwl12

댓글1
아스파이어 스피더킷 판다킹

08-24 관정우

댓글1
코일상태좀봐주세요

08-24 머루와

댓글5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