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 퓨즈드 클랩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밴디 퓨즈드 클랩톤

페이지 정보

Epinem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5 04:10 1,202읽음

본문

리빌드에 막 입문한 초보입니당
이 제품 구입했는데 Sofgod r03 듀얼빌드 사용중이고
무화기는 만타rta 사용중입니다
목표 옴이 0.15정도 되는데 어떻게 감아야 좋을까요?
그리고 솜은 어떤제품쓰는게 제일 좋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5

오디니님의 댓글

오디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듀얼 7바퀴면 0.142 이니 핫스팟잡으면 얼추 0.15될듯합니다만
스뎅스틸 온도조절모드용 와이어를 사셨네요. 근데 만타공간에 7바퀴가 들어갈지모르겠네요;

오디니님의 댓글

오디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Epinem저는 ni80 24게이지 단일선 5바퀴0.18~ 0.2옴정도랑 긱베이프 zn08 니크롬 퓨즈드크랩튼 5바퀴 0.15~0.17정도랑 긱베이프 zn09 니크롬 퓨즈드클랩튼 4바퀴 0.18~0.2옴 을 주로 씁니다ㅎ
단일선은 램프업빠르고 발열적으나 연무량이 적고 연하구요 zn08은 램프업느리고 연무량많구 zn09는 램프업,연무량 적당히 좋더라구요ㅎ 솜은 가성비는 무인양품 솜! 여유가되신다면 베이컨코튼이나 머슬코튼 이런게 있겠네요ㅎ

오디니님의 댓글

오디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Epinem저두 써보진 않았는데 와트모드 볼트모드가아닌 재질에따른 온도모드로(위에껀 SS라고표기) 온도를 지정해서 파이어합니다 세세하게 설정가능하니 코일이타거나 솜이타거나 해서 탄맛이나는걸 줄일수있다네요. 맛이나펄스감이런건 저두안써봐서..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55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