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조이 메쉬코일??
페이지 정보
흠냐으아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5 01:07 2,091읽음본문

아이조이 세이버 100킷 사용중인데 코일재구매를 찾다보니 x-3 mesh 코일과 dm-mesh코일 이 두개가 잇는데 이 두개의 차이점이 뭔지를 모르겟네요 어떤게 더 좋은건지 ... 알려주세요 ㅠㅠ
추천 0
댓글 0건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