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조이 메쉬코일??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이조이 메쉬코일??

페이지 정보

흠냐으아앙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5 01:07 2,091읽음

본문

아이조이 세이버 100킷 사용중인데 코일재구매를 찾다보니 x-3 mesh 코일과 dm-mesh코일 이 두개가 잇는데 이 두개의 차이점이 뭔지를 모르겟네요 어떤게 더 좋은건지 ... 알려주세요 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5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