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리빌드 코일감기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가성비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5 00:45 689읽음본문
비카만 쭉써오다가 드바루가 너무 끌려서
리빌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찾아보니까 리빌드킷도 물론좋지만 가성비로 보면
리빌드도구로
니퍼 쪽가위 다이소 드라이버 세트 ?정도인거 같습니다
그런데26게이지 칸탈선 말을때 보통 가이드봉쓰시나요?
드라이버 쓰신다는 말도있던데 다이소드라이버 세트말씀하시는건지..
제가 살짝 똥손이라 리빌드할때 쓸 도구들 추천부탁드립니다ㅎㅎ
리빌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찾아보니까 리빌드킷도 물론좋지만 가성비로 보면
리빌드도구로
니퍼 쪽가위 다이소 드라이버 세트 ?정도인거 같습니다
그런데26게이지 칸탈선 말을때 보통 가이드봉쓰시나요?
드라이버 쓰신다는 말도있던데 다이소드라이버 세트말씀하시는건지..
제가 살짝 똥손이라 리빌드할때 쓸 도구들 추천부탁드립니다ㅎㅎ
추천 0
댓글 1건
Ciel님의 댓글
|
|
가이드봉이 좋습니다. 덱에 따라 직경 2.5mm, 3.0mm 두가지는 있는게 좋아요. 쓸데없이 좀 비싸보이지만 세라믹핀셋도 있는게 코일 모양 잡기 수월하구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