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님들 리빌드 코일감기 질문드립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선배님들 리빌드 코일감기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가성비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5 00:45 689읽음

본문

비카만 쭉써오다가 드바루가 너무 끌려서
리빌드 도전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찾아보니까 리빌드킷도 물론좋지만 가성비로 보면
리빌드도구로
니퍼 쪽가위 다이소 드라이버 세트 ?정도인거 같습니다

그런데26게이지 칸탈선 말을때 보통 가이드봉쓰시나요?
드라이버 쓰신다는 말도있던데 다이소드라이버 세트말씀하시는건지..
제가 살짝 똥손이라 리빌드할때 쓸 도구들 추천부탁드립니다ㅎㅎ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Ciel님의 댓글

Cie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이드봉이 좋습니다. 덱에 따라 직경 2.5mm, 3.0mm 두가지는 있는게 좋아요. 쓸데없이 좀 비싸보이지만 세라믹핀셋도 있는게 코일 모양 잡기 수월하구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2건 5535 페이지
시겔레이 탑원 + 팔콘 or 프리맥스 메쉬 조합어떨까요

08-25 오태식

댓글1
인기글 닷모드 드립팁이랑 죽토랑 체결가능한가요?

08-25 qiw13

시그뉴 해외결제 카드막는거 어케해요?

08-25 왕곰탱임

댓글4
펄스 밝기 스크린타임 조절

08-25 호후하히

입호흡액상 질문

08-25 걱정

댓글1
선배님들 리빌드 코일감기 질문드립니다

08-25 가성비베이퍼

댓글1
군 1.5 옴 관련 질문...

08-25 Ad032

댓글3
아이조이 세이버 유저분 계신가요?

08-25 샤키소

댓글2
페택 쉽뜨면 일주일정도 안에 오나요??

08-25 입문해보

댓글2
노틸2에 물릴 원통형 가변 추천좀 해주세요

08-25 성핳

댓글1
이빅미니쓸만한가요?

08-25 오태식

댓글1
안녕하세요 배터리 21700

08-25 후르츠펀치

댓글6
인기글 비카로 반폐호흡 액상을 폐호흡써야하나요?

08-25 왕곰탱임

댓글4
비아 240 조커에 어울리는 rta 색

08-25 파키스탄

댓글1
입문용 폐호흡 기기로 뭐가 더 나을까요??

08-24 사카히

질문좀 받아주세요 ㅠㅠ

08-24 느눵아

댓글1
인기글 레드애플 액상

08-24 호놀룰루

닷 rda랑 페트리v2 차이점 알려주세요

08-24 qiw13

댓글1
시그뉴 배송상태좀 봐주세영

08-24 봄몽만

댓글4
모드기기 입문자 질문입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08-24 버바

댓글2
[사진추가]부러진 박서 레이더 배터리 접지부분 안쪽 사진입니다..

08-24 꼬마열차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