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카로 반폐호흡 액상을 폐호흡써야하나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비카로 반폐호흡 액상을 폐호흡써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왕곰탱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5 00:08 1,493읽음

본문

비카판타지로 반폐호흡 하고있습니다 기기는 피코구요. 


그냥 입호흡용 니코틴 3미리 넣은걸로 pg 50 vg 50 이구요. 반폐호흡 하고있습니다.



그런데 액상을 다써서 구매하려고하는데. 폐호흡용 ( 70/30 ) 을 사야하는건지요??


답변좀부탁드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5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