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좀 받아주세요 ㅠㅠ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질문좀 받아주세요 ㅠㅠ

페이지 정보

느눵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4 23:11 396읽음

본문

안녕하세요 브이갓프로200 쓰고있는데요 팔콘탱크쓰고있는데 기기가 무화기를 인식을 못해요 껏다가 키고 다시 껴보고 접촉부분을 다시 껴보고 했는데 안되요 왜그럴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4건 55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