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좀 받아주세요 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24 23:11 396읽음본문
안녕하세요 브이갓프로200 쓰고있는데요 팔콘탱크쓰고있는데 기기가 무화기를 인식을 못해요 껏다가 키고 다시 껴보고 접촉부분을 다시 껴보고 했는데 안되요 왜그럴까요??
추천 0
댓글 1건
100GoM님의 댓글
|
|
코일바꿔보세요~~ 그래도 안돼면 다른 무화기 끼워보시구용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