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알 김장 첨하는데 질문드립니다. !!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디알 김장 첨하는데 질문드립니다. !!

페이지 정보

아만시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24 21:48 520읽음

본문

제가 알기론 입홉용 액살 만들려면
80만들시 향료30에 베이스50이라고 들었는데

디알에서 파는 80 심플베이스 5대5 짜리는 니코가 몇인지

모르겠네요 80미리만들면 니코 6되는건가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왕이님의 댓글

왕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보통 100미리 기준이고
향료30ml , 5:5니코베이스 100ml 제작용(70ml) 사셔서 섞으시면됩니다.
니코틴은 입호흡은 9많이들 베이핑하시는데 본인이 잘선택하시길

스티브홍님의 댓글

스티브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디알 n베이스는 니코가 포함된건이죠.. n베이스 항목 들어가시면
50vg 50ml -6mg 구입하시면 됩니다. 아니면 벌크로 150ml 짜리 구입하시면 3개로 나눠서 김장을 만드실수도 있지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6건 5535 페이지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