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에이전트 사보려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30 13:57 743읽음본문
어디꺼 쓰시나요??
추천 0
댓글 3건
띠롱띠롱님의 댓글
|
|
디알 하이리큐 쿨링 오늘 처음 받아서 레몬트위스트 첨가해서 무니로 사용중입니다.
방울수를 잘 모르겠어서 일단 스포이드 3번 쪽 빨고 액상에 첨가했는데 시원한 맛이 올라오네요 향은 전혀 해치치 않았구요. 일단 조금 더 첨가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
언체인님의 댓글
|
|
@띠롱띠롱저두 레몬트위스트에 넣어서 먹으려구요!ㅎㅎㅎ
맛만 해치지않는다면 아주좋네요! |
드성님의 댓글
|
|
전 시그뉴꺼 30미리짜리 씁니다 ㅎㅎ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