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링에이전트 사보려는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쿨링에이전트 사보려는데

페이지 정보

언체인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0 13:57 743읽음

본문

어디꺼 쓰시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3

띠롱띠롱님의 댓글

띠롱띠롱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디알 하이리큐 쿨링 오늘 처음 받아서 레몬트위스트 첨가해서 무니로 사용중입니다.

방울수를 잘 모르겠어서 일단 스포이드 3번 쪽 빨고 액상에 첨가했는데 시원한 맛이 올라오네요

향은 전혀 해치치 않았구요. 일단 조금 더 첨가해서 먹을 생각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