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틱 피코+버서커미니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아이스틱 피코+버서커미니

페이지 정보

일즉다다즉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0 22:43 733읽음

본문

괜찮나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스티브홍님의 댓글

스티브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버서커는 워킹만 잘 잡으면 좋은 무화기에요. 흡입감이나 맛표현도 준수한 편이죠. 유튜브 보시면서 참고 하시면서 연습좀 하시면 누수 없이 잘 사용하실수 있을거에요. 드바루도 좋다더군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504 페이지
인기글 드랍솔로 싱글빌드 탄 맛 질문입니다!

08-30 액상먹방

댓글3
초음파세척기김장

08-30 이사베어스

댓글1
스모그 맥킷 사용중인데 액상때문인지 목이 칼칼합니다

08-30 dtdt31

댓글4
세라코트 ㅈ

08-30 나나이모

디케이 이벤트

08-30 9VAPE

댓글8
브라스에 은장도금 한거 잘벗겨지나요 ?

08-30 aka로우

댓글6
코일교체후 맛이변하나요?

08-30 왕곰탱임

댓글1
한발 소지하기좋은 가변기기추천좀요

08-30 왕곰탱임

댓글1
닷모드 사용시 끓는것 같은 코일

08-30 랜디효린

피코 충전질문이여

08-30 일즉다다즉일

댓글1
김장재료어디서들사세요?

08-30 선우닼

댓글6
BMI 미니 판매하는곳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08-30 바키

오랜만에 솜 바꿔보려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08-30 내맘을흔드록바

댓글9
아이스틱 피코+버서커미니

08-30 일즉다다즉일

댓글2
비카에 맞는 배터리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8-30 센트럴파크

댓글2
서울관악구 거주하시는분들 답변좀부탁드리겠습니다.

08-30 태극기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 이용 후 식도뜨거움 왜그런걸까요 ㅠ

08-30 체체쿨레

댓글4
CVS 하나 더 구매하려 합니다

08-30 FRKfff

댓글4
드론BF 판매가능할까요?

08-30 ALonso

댓글2
무화기 세척하실때 오링빼시나요??

08-30 뜡이

댓글4
썬더스톰 버튼부 발열!!

08-30 팀레이드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