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모드 과연??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멕모드 과연??

페이지 정보

anakin84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0 20:48 703읽음

본문

멕모드 입문하면
다음 보기중 어떤 정도의 확연한 차이가 있을까요?
(현재 두발 모드기에 드랍, 레코닝 사용중입니다)

1. 1453, 바이퍼 등 입호흡 -> 모드기 입문 폐호흡(기성코일)

2. 한발 기성코일 -> 두발 기성코일

3. 기성코일 -> rda


적고보니 제 경험상 1번이 큰 충격이었고..
한발기성코일에서 두발 rda로 한번에 넘어와서
2, 3을 차례로 경험해보진 않았지만..
리빌드가 아직 초보다보니 1번만큼의 느낌은 아니었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18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성능으로 보시면 나은점은 거의없고 멕모드 고유의 부드러운 펄스감.
근데 비중이 감성이시라면 확연한 차이는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 손에 쥐는순간 미소가 절로 나오더군요~

alive님의 댓글

aliv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멕모드쓰신다고해서 와 가변보다 좋다 하는 드라마틱한 차이가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펄스감 , 램프업 등 차이는 있겠지만.. 그건 가변에서도 칩에 따라 느낄수도있구
하지만 또 가변이 줄수없는 멕의 감성??이나  여러 장점들이 있구요..
가변이나 멕이나 다 장단점이 있다고 생각해요 전... 한번도 안써보셨으면 기본상식 충분히 습득하시고
한번쯤 멕을 구매해서 사용해보시고 맞는걸 선택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ㅎㅎ

프로학식러님의 댓글

프로학식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변기기 있으시죠?? 0.15옴 정도 셋팅한 폐호흡 무화기에
4.2볼트로 맞춰서 베이핑 해보세요
그 다음에 4볼트 그 다음에 3.8볼트
이런식으로 호흡 7번마다 0.2볼트씩 낮춰가면서 베이핑하세요
그리고 3.4볼트까지 내려가셨으면 밧데리를 교체하세요
이렇게 하시면 멬모드 사용하시는거랑
비슷한 느낌 나실겁니다ㅋㅋㅋㅋ...

야배님의 댓글

야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가변 3.7볼트에 맞춰놓고 버튼누르면 기기에따라 다르겠지만 3.7볼트로 쭉 밀어주는느낌이 나지요?
그래프로 보자면 버튼누름과동시에 0.1초만에 우상향그래프를 그리다가 3.7에 딱맞춰서 직선이 그려질텐데요
멕은 버튼누르면 제로백같은느낌으로 0.1,0.20.512.......3.7 이런 부드러운 곡선의 맛입니다 123번중에는 없지만 굳이 예를 들자면 허당흡입압 에어홀무화기 쓰다가 허니콤쫀쫀한 무화기쓰는듯한 부드러운 만족도가 느껴집니다

야배님의 댓글

야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ILPSG전문장비들로 그래프를 출력해본값이 아니라 느낌이 그렇다는 표현이었습니다 다른분들도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요지는 부드러운 느낌이라는겁니다 ㅋㅋ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5건 5504 페이지
아스파이어mx75질문

08-31 Dotgamsung

인기글 드랍솔로 싱글빌드 탄 맛 질문입니다!

08-30 액상먹방

댓글3
초음파세척기김장

08-30 이사베어스

댓글1
스모그 맥킷 사용중인데 액상때문인지 목이 칼칼합니다

08-30 dtdt31

댓글4
세라코트 ㅈ

08-30 나나이모

디케이 이벤트

08-30 9VAPE

댓글8
브라스에 은장도금 한거 잘벗겨지나요 ?

08-30 aka로우

댓글6
코일교체후 맛이변하나요?

08-30 왕곰탱임

댓글1
한발 소지하기좋은 가변기기추천좀요

08-30 왕곰탱임

댓글1
닷모드 사용시 끓는것 같은 코일

08-30 랜디효린

피코 충전질문이여

08-30 일즉다다즉일

댓글1
김장재료어디서들사세요?

08-30 선우닼

댓글6
BMI 미니 판매하는곳 혹시 아시는 분 계신가요?

08-30 바키

오랜만에 솜 바꿔보려는데 추천 부탁드려요!

08-30 내맘을흔드록바

댓글9
아이스틱 피코+버서커미니

08-30 일즉다다즉일

댓글2
비카에 맞는 배터리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8-30 센트럴파크

댓글2
서울관악구 거주하시는분들 답변좀부탁드리겠습니다.

08-30 태극기

댓글2
인기글 전자담배 이용 후 식도뜨거움 왜그런걸까요 ㅠ

08-30 체체쿨레

댓글4
CVS 하나 더 구매하려 합니다

08-30 FRKfff

댓글4
드론BF 판매가능할까요?

08-30 ALonso

댓글2
무화기 세척하실때 오링빼시나요??

08-30 뜡이

댓글4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