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표현좋은 빌트코일 추천부탁드라용☆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맛표현좋은 빌트코일 추천부탁드라용☆

페이지 정보

규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1 12:45 1,062읽음

본문

퓨즈드클랩튼이나 에일리언 둘중에하나쓰러고하는데
핸드메이드는 너무비싸고..기베나 알리 페텍에서사려고하는데
퓨즈드 클랩튼 니크롬 듀얼로 0.1~0.2나오게하고싶어요
아무리검색해봐도 퓨클에도 종류가너무많아서...
동그란것도잇고 납짝한것도잇고...ㅠㅠ
베이핑하면 까르르륵 소리나던 퓨즈드클랩튼이뭐엿는지 기억이안나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대구쏘알님의 댓글

대구쏘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코일욜로지, 엠브로스페이프, 워토포, XFKM 각 니크롬퓨즈드 0.45옴짜리 써봤는데
개인적으로 맛표현은 엠브로스 1등, 가성비는 xfkm이 1등 이였어요 ~~ 다 고만고만하지만 미미한차이이니.. 맘에드시는거 써보세요 가격도착하니 ㅎㅎ 다음번엔 Glotech 프리코일 사볼예정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