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탈 포비아 캡스톤 세종류중 고수님들의 선택은 뭘가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바이탈 포비아 캡스톤 세종류중 고수님들의 선택은 뭘가요

페이지 정보

홀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1 12:01 795읽음

본문

리빌드 초보인데
포비아 쓰다가 하부에어홀이라 누수때문에
바이탈 써보니 조금 맛표현이 조금 덜 느껴지는거 같은데
맞게 느낀건지요?
다른무화기 찾다가 캡스톤 알게되어 써볼가 하는데 써보신 고수님들의 경험담 알고싶네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6

말수니님의 댓글

말수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캡스톤도.. 사이드 에어홀일텐데욥?..
사이드 에어홀 과 하부 에어홀이 가능한 레코닝도 좋은선택이 될듯합니다.
누수문제도 없고!

내맘을흔드록바님의 댓글

내맘을흔드록바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포비아 써봤고 바이탈 쓰는중입니다
둘다 만족스러워요
포비아는 하부에어홀이 거슬리기는 하지만 찐하게 올려주고
바이탈은 엄청 찐하지는 않지만 밸런스가 잘 잡혀있습니다
단일향료면 포비아 복합향료면 바이탈 추천드려요

홀로님의 댓글

홀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내맘을흔드록바현재 크오크 0.6
대기중인 액상이 블데헤 0.3 2주째 숙성중입니다
중간 블루드래곤 조금 먹어 봣는데
괘안아서 다다음 액상으로  고려중입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