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피복질문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배터리 피복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BeeUp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1 10:44 508읽음

본문

처음으로 수축튜브 갈아보았는데요


열을 가하면 + 부분쪽이 더 많이 커버해서 중앙 단자쪽에 닿는바람에


뜯고 새걸로 다시하고 해서 3번정도했습니다.


+부분은 괜찮을꺼같은느낌인데


- 부분쪽 수축튜브 끝부분이 고개를 들고있습니다..


저대로 사용해도 괜찮을까요..?

b8081337bea3d113c3f566238180f339_1535679714_2345.jpg

b8081337bea3d113c3f566238180f339_1535679714_4152.jpg

b8081337bea3d113c3f566238180f339_1535679714_48.jpg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