멕모드질문좀드릴게요ㅜㅜ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멕모드질문좀드릴게요ㅜㅜ

페이지 정보

군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1 10:04 609읽음

본문

일단 실수로 자게에올렷던것 죄송합니다
어제 코일아트 메이지 맥을삿는데
5번쯤파이어하면 한번씩 파이어가안되는데
무엇이문제일까요

제가문젤까요. .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끽연마스터님의 댓글

끽연마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질문이 광범위해서 아마 답변하기가 어려울거 같습니다.
무화기 빌드상태가 쇼트가 아닌지도 봐야 하고, 베터리 유격 조절하는 부분이 어떻게 되어 있는지도 봐야 하구요
사용자분 께서 파이어를 확실하게 안하고 있는지도 알 수가 없고...
베터리 상태가 어떤지도 봐야 하구요.
아니면 해당 멕모드 자체적인 문제인지도 봐야 하구요.

너무 정보가 없어서 힘들어요 ㅠㅠ

나나이모님의 댓글

나나이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맥모드한번 상하로 흔들어보세요 세로로 배터리가 딱 안물려잇고 유격이 잘안잡혀서 흔들때  소리가나면 당연파이어할시 먼가 문제가 될 수 가 있구요 혹시나 그게원이이면 위험한 상황입니다~

군동이님의 댓글

군동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끽연마스터아하 죄송합니다ㅜㅜ멕모드자체를처음사용해보기도하고
시무룩해서..ㅜㅜ
하단접점부 분해해서 재결합후 사용하니잘되네요!
제가 파이어를제대로안한거같네요ㅜㅜ
감사합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