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 class +골리시 21700 사용하시는분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sl class +골리시 21700 사용하시는분

페이지 정보

명치명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1 08:17 1,267읽음

본문

혹시 사용하는데 지장없으신가요?
이것때매 21700 구매했는데
피복을 긁고들어가더니
두번째 사용에 피복이 까져잇더라구요ㅠ
수축튜브가 두꺼워서인지 마감문제인지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8

스티브홍님의 댓글

스티브홍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검색 해보시면 해결법 나와있어요~ 배터리 끼우는 곳으로 1센티 위로 나사끝부분 삐져나와있답니다! 얇은 사포로 갈아서 해결 하신분이 계셔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