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 class +골리시 21700 사용하시는분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8-31 08:17 1,267읽음본문

혹시 사용하는데 지장없으신가요?
이것때매 21700 구매했는데
피복을 긁고들어가더니
두번째 사용에 피복이 까져잇더라구요ㅠ
수축튜브가 두꺼워서인지 마감문제인지ㅠ
이것때매 21700 구매했는데
피복을 긁고들어가더니
두번째 사용에 피복이 까져잇더라구요ㅠ
수축튜브가 두꺼워서인지 마감문제인지ㅠ
추천 0
댓글 8건
ILPSG님의 댓글
|
|
수축튜브가 두꺼워서 |
스티브홍님의 댓글
|
|
검색 해보시면 해결법 나와있어요~ 배터리 끼우는 곳으로 1센티 위로 나사끝부분 삐져나와있답니다! 얇은 사포로 갈아서 해결 하신분이 계셔요 |
스티브홍님의 댓글
|
|
@스티브홍https://evape.kr/bbs/board.php?bo_table=free&wr_id=1918104 관련글 입니다 |
웅위님의 댓글
|
|
튜브 다른걸로 바꾸면 잘 들어갑니다. |
reuben님의 댓글
|
|
저는 아무 상관없이 잘 쓰고 있습니다 ~ |
명치명치님의 댓글
|
|
@ILPSG음 어차피 벗겨졌으니 교체해야겠군여 |
명치명치님의 댓글
|
|
@스티브홍아 검색을 생활화 햇어야되는데ㅎㅎ 감사합니다 :) |
HjadeB님의 댓글
|
|
저는 골리쉬 잘들어가고 잘나오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