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데온 플라스틱맛..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하데온 플라스틱맛..

페이지 정보

Hjade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1 04:40 867읽음

본문

하데온 클론 사서 베이핑 해봤는데요


맛표현은 참으로 좋은데


액상이 진할땐 몰랐는데 조금 마르고 나니까 플라스틱맛인가 고무맛이 나더라구요.


뜨거운물에 씻어도 봤는데 안없어지네요 ㅠㅠ


플라스틱맛이나 고무맛 없앨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