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데온 플라스틱맛..
페이지 정보
Hjade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8-31 04:40 867읽음본문
하데온 클론 사서 베이핑 해봤는데요
맛표현은 참으로 좋은데
액상이 진할땐 몰랐는데 조금 마르고 나니까 플라스틱맛인가 고무맛이 나더라구요.
뜨거운물에 씻어도 봤는데 안없어지네요 ㅠㅠ
플라스틱맛이나 고무맛 없앨수 있는 방법이 따로 있을까요?
추천 0
댓글 4건
스티브홍님의 댓글
|
|
베이킹소다 아니면 소독용 에탄올 이용 하셔서 20분 정도 담궈두면 냄새 다부분 사라집니다 |
SD베이퍼님의 댓글
|
|
나하고같은분계신다니 진짜 충분히 젓혀져있을때는
진한데 솜이 마르기 시작하면 어우 |
HjadeB님의 댓글
|
|
@스티브홍감사합니당 한번해봐야 겠네요! |
HjadeB님의 댓글
|
|
@SD베이퍼그러게요ㅜ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