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ul질문 드립니다.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juul질문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빛의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2.*.81.222) 작성일 님이 2018년 08월 31일 00시 39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1,390 읽음

본문

juul을 통해 모드기기 전부 판매하고 금연 잘해오다 정품팟과 리필용 솔트 니코틴이 다 떨어져 시그뉴에 들어가보니 쥴팟을 판매하지 않더군요... ㅜㅠ

이베이프를 뒤져보니 air-b와 ion 두개가 호환팟으로 보이는데 솔트인가요 무니인가요?

제가 현재 상황을 모르는지라 혹시 읍읍이 언급이 어렵다면

1. juul을 포기하는게 맞다.
2. air-b가 괜찮다.
3. ion이 괜찮다.

셋중에 어느 선택지가 가장 바람직할까요?
참고로 쥴 정품팟은 1일 1팟정도 사용했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7

aram1님의 댓글

aram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2.*.227.200)
회원아이콘 쥴팟 같이 생각하시면 조금 무리시고.. 에어비 아이온 둘다
피워봤는데... 저는 크게 무리 없었어요. 대세는 아이온이 훨씬
에어빕ㅎ다 괜찮다였는데.. 니읍이 있다 없다 위견이 분분합니다.
저는 타격감 있어서 기침도 나긴합니다.. csv 유저라 니읍 18
로 다른기기 사용하는데 말입니다

가리맨님의 댓글

가리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3.*.146.190)
회원아이콘 에어비는 코일병신 다들비추 그나마 아이온을 좀더
쥴팟 처럼 라벨링0표기입니다
쥴팟 블로그만뒤져도 수십명이팔아요 팩당 3만받아서그렇지 ㅜ
솔트액상이대안일수도있습니다 한병 5만이면 쥴팟40개리필되니까요

쎄리님의 댓글

쎄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1.*.177.126)
회원아이콘 에어비는 향이 맛이 없고 아이온은 향 좋아요 타격감도 있고
근데 저혼자 생각인건지 니코뽕이 잘 안와요
저도 줄 하루에 한팟 조금 더 했는데
애는 맛있어서그런건지 니코가 약한건지 두개먹어요
팟이 가격대가 있어서 어차피 몇번 재활용해요
액상사서 넣어쓰는데 정품팟만은 못해도 그런대로 괜찬아요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10건 5502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79789 폭팔 ?? 과열 ?? 쇼트 ?? 위험한 상황이있었는데 무슨 문제인지 여줘… 댓글+18 인기글 reube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1209  0
79788 18650배터리 댓글+7 이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855  0
79787 sl class +골리시 21700 사용하시는분 댓글+8 인기글첨부파일 명치명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1268  0
79786 세척이 처음이에요 ㅜ 댓글+4 초코비코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747  0
79785 하데온 플라스틱맛.. 댓글+4 HjadeB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868  0
79784 팔콘 누수질문드리겠습니다 댓글+2 빠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874  0
79783 18650 제일 강한거 추천좀 댓글+2 첨부파일 부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686  0
79782 퓨즈드 크랩톤 감기 정말 어렵네요 댓글+5 파타야전실장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710  0
79781 멕모드와 두발기기의 차이 댓글+8 baqba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872  0
79780 제발 도와주세요. 댓글+9 첨부파일 베이퓡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613  0
79779 스모크 프린스스틱 사용해보신분? 댓글+2 애플노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812  0
79778 비오고 잠안오는 늦은밤에 질문하나만 하겠습니당 댓글+5 반픽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530  0
79777 한국으로 juul 배송 댓글+2 인기글 jowpuf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1474  0
79776 후싸에 아저씨2 피코 댓글+3 백화수복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574  0
79775 입호흡 코일 댓글+2 충동구매ㅋ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909  0
79774 18650 전압 낮음 댓글+4 항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956  0
79773 멕모드 배터리인식 불량 댓글+3 야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596  0
79772 한발기기에 레코닝? 댓글+3 DAD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601  0
열람중 juul질문 드립니다. 댓글+7 인기글 빛의전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1391  0
79770 입홉 코일감을때 질문 댓글+3 일즉다다즉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496  0
79769 시겔레이 소브라 에 관하여.. 댓글+1 인기글첨부파일 박진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31 1260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