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UB 40W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페이지 정보
센트럴파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3 09:57 611읽음본문
개인적으로 맘에드는데 후기가 많이 없더라구요,, 배터리만 사용할꺼구요 입호흡으로 이용할생각인데 어떤가요?
써보신분 계신가요..?
추천 0
댓글 2건
부처님의 댓글
|
|
잠깐 써본적 있었는대 입호흡으로 무난할 것 같습니다. |
베이핑핑ping님의 댓글
|
|
예전에 오서방이라는 애칭으로 몇몇분이 쓰셨죠ㄲ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