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상 질문있습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액상 질문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이제그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3 01:06 471읽음

본문

정확한 이름은 모르겠지만 프로즌블러스트? 블래스트? 이런 이름의 액상이였던거 같습니다. 빨강색으론 뱀파이어 블러드! 란 이름이였던거같고요... 정확한 이름이랑 판매싸이트를 알수 있을까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0건 5488 페이지
안녕하세요 완전 왕초보입니다!! 답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9-03 헤글러

댓글5
궐련형 담배.액상전자담배

09-03 믹키키라

댓글1
기성액상vs하이네망고스무디 비교질문

09-03 일즉다다즉일

액상이 달면 살찔까요???

09-03 슥쇽삭

댓글9
코브라탱크구입해서 코일좀주문하려는데...

09-03 바티칸

댓글3
입호흡 무화기...사진 외에 또 추천 할 만한거 있으신가요?

09-03 Grouch

댓글7
OSUB 40W 아시는분 있으신가요?

09-03 센트럴파크

댓글2
옴 와트질문이요

09-03 일즉다다즉일

댓글1
cks icon 200 질문이요

09-03 멕킷

댓글6
희니 방울로 넣으려고 하는데...

09-03 Ciel

댓글5
입호흡 무화기 중 리빌드(특히 코일 체결)이 쉬운거 추천 좀 부탁합니…

09-03 Grouch

댓글15
리뎀션 탑캡 한번 열린 이후로 계속 열립니다

09-03 Flavor

댓글3
무화량 원탑좀 알려주세요!

09-03 PoOq

댓글17
파챠. 보키 님 프리믹스 질문드립니당

09-03 성핳

댓글5
인기글 csv기기는 리필액상 뭘 쓰는게좋나요?

09-03 익명

댓글8
혹시 서울쪽에 트릭모임 하는장소가 있나요?

09-03 lakus

댓글1
겉절이 프리믹스 뭐가좋을까융

09-03 kkao

댓글5
인기글 리빌드용 무인양품솜 이솜이 맞나요?

09-03 퐁즈

댓글7
아포칼립스 RDA와 어울리는 가변 추천 부탁드립니다.

09-03 또가스

댓글5
혹시 액상이 아닌 물로 베이핑 해보신분 계신가요?

09-03 GenieMath

댓글4
전담 초보 폐호흡넘어가보려고하는데...

09-03 sgw111

댓글6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