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벺에서 깡패쥬스 2달동안묵혀놨는데 > 질문답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설문조사
  • 요즘도 리빌드하고 계십니까?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더벺에서 깡패쥬스 2달동안묵혀놨는데

페이지 정보

kka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1.*.185.49) 작성일 님이 2018년 09월 04일 01시 57분 에 작성하신 글입니다 모바일 793 읽음

본문

2달동안묵혀놨는데도 화학맛이 그대로 남는이유는뭘까요
잘흔들지는않았어요 ㅠ 4번정도?? 대충 흔들었는데
7월1일에산 깡패쥬스는 화학맛이 그대로..
원래 잘흔들어줘야 화학맛이안나나요??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1 2
  • b0
  • b1

댓글 1

질문답변 목록

전체 195,324건 5484 페이지
질문답변 목록
-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80181 ssv ti wire 직구 해보신분 계신가요?? 댓글+6 인기글첨부파일 젠틀몬스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1065  0
열람중 더벺에서 깡패쥬스 2달동안묵혀놨는데 댓글+1 kkao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794  0
80179 클론 질문 좀요! 댓글+6 새코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607  0
80178 비카판타지에 이 액상 사용가능할까요? 댓글+5 첨부파일 호식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943  0
80177 베이프레소 리벤저x 입호흡하려면.. 댓글+2 인기글 roosterju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1665  0
80176 유니온!!퓨ㅠㅠ 충동구매ㅋ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37  0
80175 닷모드 배터리 채결 댓글+1 첨부파일 입문자입니다7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647  0
80174 김장 액상 향료 질문! 댓글+5 즐벱하세용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78  0
80173 막 입문하려는사람입니다. 댓글+4 Woo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94  0
80172 장타치니까 댓글+16 베코솔로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892  0
80171 몇가지 질문이요!! 댓글+4 PoO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11  0
80170 쥬시투유vs시그뉴 댓글+2 인기글 중간성적표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1713  0
80169 바텀입문 도와주세요 댓글+2 추니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756  0
80168 김장질문 댓글+4 녕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539  0
80167 지화자 김장 1달째 무맛이 납니다 ㅠ 댓글+1 인기글 시기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4 1018  0
80166 무화기에 액상을 비운지 1주일 댓글+2 맥스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76  0
80165 김장질문 댓글+2 짹나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566  0
80164 액상 해외 직구 질문 댓글+2 인기글 둥구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1087  0
80163 쥬시투유 공구 하신분 계신가요 댓글+2 인기글 만타353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1668  0
80162 싱글코일에 칸탈24게이지 댓글+7 인기글 베코솔로킷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1573  0
80161 구매목록입니다 수정해야할 부분 있는지 고견 부탁드립드 댓글+6 첨부파일 레드레몬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3 654  0
1 2
  • b2
  • b3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