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입문하려는사람입니다.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막 입문하려는사람입니다.

페이지 정보

Woou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4 00:50 593읽음

본문

4년전에 나온 액상넣고 솜태우던 전자담배를 피다가 다시 연초로 넘어왔습니다.
건강문제도 있고 해서 다시 전담을 구매하려고하는데
아이조이 세이버 괜찮을까요?
아니라면 입문용 기기 추천 부탁드립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양말좀님의 댓글

양말좀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무화기 기계 같이있는 키트는 쓰셔도 무방합니다 디자인 맘에 드신다면요!
나중을 생각하시면 2발짜리 기계 생각하시는것도 좋을듯하네요ㅎㅎ

부처님의 댓글

부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괜찮습니다. 20700배터리로 한발기기의 단점을 잘 보안했다고 생각이 들고요. 무화기에 맛표현도 적당하게 느꼇습니다. 거기다 휴대성이 뛰어나지요. 폐호흡으로 쓰실거면 0.2옴을 사세요. 즐거운 베이핑 하세요~^^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