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가지 질문이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몇가지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PoOq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4 00:44 510읽음

본문

리빌드를 한다면 코일에 있는 솜만 갈아주고 더이상 코일은 살 필요가 없는걸로 아는데 맞나요?

그리고 이리프 렉시콘에 tfv12 살려고하는데..
모드기기에 웬만해서는 카토는 다 맞겠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부처님의 댓글

부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아니요 코일도 많이피면 탄맛이 납니다. 그리고 솜도 액상이 섞이면 바꿔줘야 합니다. 모드기기에 직경제한이 있는게 아니면 호환은 될 겁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