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텀입문 도와주세요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바텀입문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추니영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4 00:07 754읽음

본문

입문2달차 뉴비입니다

지금은 t클에 드랍을쓰고있는데요 부먹이 불편해서 최근 메이지v2 rta도사용해봤는데

역시 rda가 좋은거같아서 바텀을사용해볼까합니다

바텀도 맥바텀 가변바텀이있던데 맥은 겁나서 아직 사용을안해봤거든요

그래서 가변으로갈려고하는데 제가 0.15~0.2 사이옴수를사용해서 한발짜리로는 무리이지않을까합니다

검색을 아무리해도 2발가변바텀은 레블밖에는 보이지가않아서 ㅠ

현재 보고있는기기는 퓨리안을 보고있기는한데(이뻐서) 맥바텀이라서....

기기추천좀 해주세요 물론 맥바텀도 안전하다는 가정하에서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SD베이퍼님의 댓글

SD베이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옴보이레이지,나이아가라,skx클론박서,지박스
아이조이카포(두발)
음 더있던것같은데 갑자기 머리쓰니까 기억안남
일단 위에거 2발짜리임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