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김장질문

페이지 정보

녕2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4 00:00 536읽음

본문

이번에 디알케에서 엔베이스주문하구 더베에서 단일향료 주문했는데
70vg 엔베이스 주문 했는데 그럼 30은 단일향료로 다 채우나요?
30미리씩 나눠서 만들구 싶은데 30미리기준으로 엔베이스 몇에 향료얼마나들어가야하나요ㅠㅠ?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4

arson님의 댓글

ar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단일 향료로 가능한 향료들도 있습니다만 대부분은 비율을 조정하여 섞어 만듭니다(단일 향료는 진짜 맛있기 힘듭니다)
레시피 보시고 30미리 제작 하시거나 하프김장(프리믹스) 하시면 됩니다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