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에 액상을 비운지 1주일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무화기에 액상을 비운지 1주일

페이지 정보

맥스봉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3 23:46 675읽음

본문

코일을 갈고 액상을 이틀정도 채우면서 사용한뒤 아주 쬐끔 남기고 새액상을 일주일기다리고 내일이제 오는데 그냥 채운다음 30분기다리고 펴도 상관없겠져?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부처님의 댓글

부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네 상관은 없지만 섞이면 이상한 맛이 날 경우에는 인생에서 최악이라고 말이 나올 수 있어요^^ 저면 세탁하고 코일에 새로산 액상이 맛있게 될 때까지 베이핑 할 겁니다.

arson님의 댓글

ar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회원아이콘 초중반 맛 섞이시는건 감수 하셔야 합니다.
같은 디저트나 과일 계열이면 윗분 말씀처럼 최악까진 아닙니다.
코일도 비싼데 뽕 뽑으셔야죠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