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화기에 액상을 비운지 1주일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9-03 23:46 675읽음본문
코일을 갈고 액상을 이틀정도 채우면서 사용한뒤 아주 쬐끔 남기고 새액상을 일주일기다리고 내일이제 오는데 그냥 채운다음 30분기다리고 펴도 상관없겠져?
추천 0
댓글 2건
부처님의 댓글
|
|
네 상관은 없지만 섞이면 이상한 맛이 날 경우에는 인생에서 최악이라고 말이 나올 수 있어요^^ 저면 세탁하고 코일에 새로산 액상이 맛있게 될 때까지 베이핑 할 겁니다. |
arson님의 댓글
|
|
초중반 맛 섞이시는건 감수 하셔야 합니다.
같은 디저트나 과일 계열이면 윗분 말씀처럼 최악까진 아닙니다. 코일도 비싼데 뽕 뽑으셔야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