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장질문 > 질문답변

사이트 내 전체검색


질문답변
회원아이콘

김장질문

페이지 정보

짹나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8-09-03 23:36 564읽음

본문

액상을 만들어볼려고 향료랑 pg vg를 주문시켰는데

궁굼한게 중탕을 쿠쿠중탕기로 해도되나요 ?? 한시간타이머 맞춰놓고

안에그냥 부어넣으면 되는건지 아니면 용기에 담아서 넣어놔야되는지 궁굼합니다.

추가로 액상만들때 중요한팁 알려주세요!!

추천 0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 2

질문답변 목록



PC 버전으로 보기